NEWSLETTER | 1 April 2019
빅솔론, 열전사 라벨 프린터용 B-ribbon 출시
빅솔론이 우수한 인쇄품질과 강력한 내구성을 보장하는 'B-ribbon' 을 출시하였습니다.

여러 인쇄환경의 요구사항에 따라 왁스, 왁스/레진, 레진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 B-ribbon은 빅솔론 열전사방식 라벨 프린터들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용지를 지원합니다.
우수한 선명도, 마찰 및 스크래치 저항성, 열 저항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
각종 산업 인증을 취득한 빅솔론의 B-ribbon을 통해 열전사 라벨 프린터의 가동시간을 증대 시키고
인쇄 품질을 향상시키시기 바랍니다.
B-ribbon Wax
B-ribbon Wax/Resin
Premium
BR-WX12는 표준형 왁스리본과 비교하여 긁힘과 얼룩 등에 대해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는 고급형 왁스리본입니다.

Standard
BR-WX11은 기본적인 용지 인쇄 환경에서 요구되는 기준을 충족시키는 표준형 왁스 리본입니다.
Premium
BR-WR12는 뛰어난 품질과 화학적 내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왁스/레진 리본이며, 부드러운 소재, 코팅 용지 및 합성 섬유 등의 인쇄에 적합합니다.

Standard
BR-WR11은 낮은 온도에서 라벨을 인쇄하는 경우에 활용되며, 왁스 리본에 비해 강력한 화학적 내성을 제공합니다.
B-ribbon Resin
Premium
BR-RS12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열과 화학물질에 대한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여 BS 5609 & UL인증을 취득하였으며, 코팅된 종이에도 인쇄가 가능하여 다양한 범위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.  

Standard
BR-RS11은 내구성과 비용 모든 측면에서 높은 수준이 요구되는 인쇄환경을 위한 레진리본입니다.
관련 라벨프린터